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심석희 김우빈 언급, 심석희 "스케이트 타는 것, 계속 봐주로 약속"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3-26 17:08



심석희 김우빈 언급, 심석희 "스케이트 타는 것, 계속 봐주로 약속"

심석희 김우빈 언급, 심석희 "스케이트 타는 것, 계속 봐주로 약속"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가 배우 김우빈을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활약을 펼친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공상정, 김아랑, 조해리, 박승희 선수가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DJ 컬투는 "평소 이상형을 꼽았던 김우빈과 만났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언급했다.

이에 심석희는 "좋았다"며 "키도 크고 목소리도 너무 멋있다"며 김우빈과의 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심석희는 "김우빈이 스케이트 타는 것도 봐 주고 계속 응원하겠다고 말했다"며 수줍은 미소를 짓는 등 여느 고등학생과 다른 없는 모습을 선보였다.

그러자 DJ컬투는 "응원은 온 국민이 다한다"며 "1년에 한 번 볼 수 있는 김우빈과 매일 볼 수 있는 컬투 가운데 하나만 선택하라"고 장난스러운 질문을 던지자 심석희는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김우빈'을 선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같은 심석희 김우빈 언급에 네티즌들은 "심석희 김우빈 언급, 너무 부럽네요", "심석희 김우빈 언급, 어떻게 만나게 된 건가요?", "심석희 김우빈 언급, 김우빈은 저도 진짜로 보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심석희와 김우빈은 지난 20일 한 일식 전문점에서 만남을 가졌다. 평소 여러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김우빈을 이상형으로 꼽은 심석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김우빈이 올림픽이 끝난 후 식사 자리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