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민효린 JYP와 전속 계약, 아찔 튜브톱 ‘가슴라인 노출’ 볼륨 이 정도?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3-13 15:45


민효린 JYP와 전속계약, 볼륨 몸매 새삼 화제

'민효린 JYP와 전속계약'

배우 민효린이 연습생 시절을 함께했던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민효린이 JYP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인 지지 하에 전천후 활동을 펼치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민효린은 "어린 시절 JYP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연예인이 되는 것을 꿈꿨다. 비록 JYP에서 데뷔하지는 못했지만, 연예계 생활을 하는 동안 함께 일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며 "이제 다시 JYP 일원이 됐다. 어린 시절부터 늘 꿈꾸던 기회를 가지게 된 것이 기쁘다. JYP가 보유하고 있는 많은 네트워크와 노하우가 힘이 되어 줄 것이라고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효린은 향후 배우 활동은 물론 국내외를 넘나드는 모델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에 당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민효린의 과거 섹시 화보 및 레드카펫 의상 사진 등이 게재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민효린 JYP 전속 계약 소식에 네티즌들은 "민효린 JYP 전속 계약, 축하드려요", "민효린 JYP 전속 계약, 좋은 활약 기대해", "민효린 JYP 전속 계약, 볼륨 이 정도였어", "민효린 JYP 전속 계약, 좋은 작품 잘 만났으면", "민효린 JYP 전속 계약, 청순얼굴에 몸매도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