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지성이 준비한 신부 대기실 '장미 꽃 속 신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1 22:31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배우 이보영과 지성의 결혼 본식 사진이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지난주에 이어 이보영 편이 전파를 탄 가운데 남편 지성과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7년간의 러브스토리를 모두 털어놨다.

이날 이보영은 지성과 연애담을 털어놓던 중, '어린 왕자와 장미'라는 콘셉트로 깔끔한 예복을 입은 지성과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의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된 결혼 본식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짓는 등 영화 속 장면을 방불케 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지성이 세심하게 신경 쓴 신부 대기실에서의 모습은 장미 꽃에 둘러 싸인 이보영의 우아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다.

이에 이보영은 "결혼사진을 아직 공개한 적이 없다"면서 "드라마 촬영 때문에 결혼 준비를 하나도 하지 못했다. 청첩장 같은 것도 선택할 상황이 아니었는데, 지성이 직접 다 준비해줘서 편하게 정말 결혼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다시 화보 그림 같은 한 쌍",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어린왕자와 장미, 로맨티스트 지성에 감동",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이렇게 잘 어울리는 커플도 없을꺼야",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본식 우아한 자태 드러냅니다",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행복한 미소 가득"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