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리암니슨 '논스톱' 메인 예고편 공개…"액션 연기 살아있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2-03 16:10



리암니슨 '논스톱' 예고편 공개

리암니슨 '논스톱' 예고편 공개

할리우드 배우 리암니슨 주연의 영화 '논스톱' 메인 예고편에서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영화 '논스톱'은 4만 피트 상공 위 탑승객 전원이 용의자인 가운데, 미항공 수사관 리암니슨이 사상 최악의 테러를 막아야 하는 고공 액션 블록버스터다. 4만 피트 상공, 항공기 내에서 일어난 공중납치 테러, 액션의 신(神) 리암니슨이 2년 만에 선보이는 컴백작 등 다양한 이슈로 온라인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상공 4만 피트에서 일어나는 사상 초유의 항공 테러 사건의 전말을 드라마틱하게 목격할 수 있다. 항공 수사관 빌(리암니슨)에게 온 익명의 문자는 "1억 5천만 달러를 입금하지 않으면 20분마다 승객을 한 명씩 살해하겠다"는 협박 메시지다.

본능적으로 수사를 시작하는 빌, 그러나 20분이 지나자마자 약속한 듯 승객이 목숨을 잃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한다. 기내에 있는 누군가가 테러범일지 모르는 상황에서 빌은 침착하게 탑승객들을 진정시키지만 "항공 수사관이 여객기를 공중 납치했다는 신고를 받아 확인하고 있습니다"라는 뉴스가 전해지자 모두가 동요하기 시작한다.

승객 전원을 구출해야 하는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테러범으로 지목된 빌, 설상가상으로 비행기에서는 시한폭탄이 발견된다. 악화돼 가는 상황 속에 그가 과연 비행기 폭발을 막고 승객들도 구할 수 있을지 '믿고 보는 액션의 신' 리암 니슨이 이번엔 어떻게 통쾌하게 테러를 막을 지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예고편의 말미 "난 비행기를 납치하려는 게 아니오. 구하려는 거라고"라며 승객들을 설득하는 장면에서 리암 니슨의 주특기인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리암니슨 '논스톱'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들은 "

리암니슨 '논스톱' 예고편 공개, 액션 연기 살아있네", "

리암니슨 '논스톱' 예고편 공개, 역시 리암니슨이다", "

리암니슨 '논스톱' 예고편 공개,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 "

리암니슨 '논스톱' 예고편 공개, 액션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ㅈ;", "

리암니슨 '논스톱' 예고편 공개, 나이도 있는데 액션 연기는 진짜 대박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논스톱'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