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새론 사진 속 친구 직접 해명 "친해지려 집에 초대했을 뿐…죄송"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2-03 12:46


김새론 사진 술-담배 논란 해명

'김새론 사진, 술-담배 논란 해명'

아역배우 김새론이 술-담배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김새론의 친구가 해명글을 올렸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새론과 술 먹은 여자아이가 카스(카카오스토리)에 올린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했다.

해당 사진 속 김새론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하지만 이 자리에는 술과 담배가 탁자에 놓여 있어 논란을 야기했다.

이에 당시 김새론과 함께 '술·담배 사진 논란'을 일으킨 자리에 있었다고 주장하는 친구 A양의 해명이 올라왔다.

A양은 "저는 이 사진 중에 한 명이고, 저희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라며 "새론을 친구 통해 알게 됐고 같은 아파트에 살아서 더 친해지고 싶어 집에 초대했습니다. 제 친구들과 새론이는 처음 보는 사이였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여러 명의 부모님들이 계셨고 저희는 와인에 입만 댔고 새론이는 먹지 않았습니다"라며 "새론이에게 하루만 친구가 돼주고 싶었습니다. 저희로 인해 새론이에게 문제가 생기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죄송합니다"고 사진을 공개해 논란을 일으킨데 대해 사과했다.

김새론 소속사 판타지오 측 역시 "본인의 해명에도 사실 여부와 관계없이 계속해서 왜곡된 내용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유감스럽다"면서 "사진 촬영 당시 김새론은 부모님 동행 하에 친구집에 방문했고 다른 친구의 아버지도 동석해 계셨다. 한 친구를 제외한 다른 친구들은 그날 그 자리에서 처음 본 친구들이었고 우려하시는 일은 없었다. 또 그날 같이 있던 다른 친구들의 SNS 사진과 김새론은 아무 연관성이 없으니 더 이상의 유추와 억측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새론 술-담배 논란 해명에 네티즌들은 "김새론 사진, 술-담배 논란 해명해도 풀리지 않는 오해 답답하겠네", "김새론 술-담배 논란 해명, 사진이 문제였다", "김새론 사진. 술-담배 논란 해명, 드디어 당사자가 해명해줬네", "김새론 사진, 술-담배 논란 해명, 결국 같은 아파트 사는 친구들이였네", "김새론 사진, 술-담배 논란 해명, 소속사가 해명할 정도로 큰 문제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