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이샘과 은지가 팀에서 탈퇴한다.
관계자는 "은지와 이샘은 MC, 예능 활동 등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구체적인 사안은 아직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와 관련해 이샘과 은지는 장문의 자필 편지를 팬카페에 게재하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은지 역시 "팬클럽 마인을 만나게 된 4년의 시간을 정리하려고 한다. 영화와 독서, 여행으로 마음이 머무는 나의 시간을 먼저 보내볼까한다. 그 후 다른 뭔가를 다시 시작해보려는 계획 정도만 세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탈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탈퇴, 아쉽지만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요",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탈퇴, 갑자기 왜 졸업하나요",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탈퇴, 개인활동 활발하게 해 주시길",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탈퇴, 새로운 멤버 영입하나요?"등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010년 데뷔 이후 멤버 라나, 재경, 비니의 졸업을 치렀다. 이후 새 멤버 현아와 경리를 순차적으로 영입하며 7인조 혹은 8인조로 활동했다. 2013년 1월 새 멤버 성아를 영입하며 본격적으로 9인조 행보를 걸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