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전지현 찾아온 김희원 "김수현 수상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1-23 10:33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23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12회 텍스트 예고가 공개됐다.

양미연(나영희 분)은 천송이(전지현 분)에게 이재경(신성록 분)에게 받은 '천송이 1인 기획사' 계약서를 주며 계약하자고 한다.

한편 도민준(김수현 분)을 한유라(유인영 분) 사건의 범인으로 의심하는 형사 박병희(김희원 분)는 천송이를 찾아와 도민준에 대해 수상한 점이 없는지 묻는데, 천송이는 연락도 안 되고 만나주지도 않는 도민준이 걱정되고 애가 타기 시작한다.

지난 11회 방송 말미에는 이재경의 차에 치여 USB까지 빼앗긴 채 죽음의 위기를 맞는 도민준 모습이 나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이날 에필로그에는 천송이를 향한 도민준의 애틋한 속마음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정체 때문에 천송이 사랑 고백을 차갑게 거절한 도민준은 초능력으로 시간을 멈추고는 눈물을 흘리며 돌아선 천송이 앞에 다가가 입맞춤을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설원 키스신과 함께 이날 전지현과 김수현이 입은 의상까지 화제가 됐다. 방송이 끝난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전지현 야상' '김수현 야상' '천송이 야상' '도민준 야상' '도민준 패딩'등이 상위에 랭크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를 본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텍스트 감질난다",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영상은 대체 언제쯤?",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가 나를 들었다 놨다 한다",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때문에 더 답답하다",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보니까 본방사수 의욕이 더 불타오른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