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한도전' 유재석-박명수 벌칙 키스, 충격적인 집들이 현장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18 17:28


무한도전

'무한도전' 가상커플 방송인 노홍철 장윤주의 충격적인 집들이 현장이 포착됐다.

18일 MBC '무한도전' 김태호PD 트위터에는 "홍철&윤주 부부의 집들이 현장! 짓궂은 벌칙게임이 부른 충격적 사태. 유재석은 누구와 키스를?"에 이어 "키스 안하는 조건으로 결혼한 박명수. 그를 설레게 한 결혼 후 첫 키스 주인공은?"이라는 재치 있는 설명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과 박명수가 키스를 하고 있다. 하지만 상대는 가려져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과연 누구와 키스 벌칙을 수행하고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노홍철과 장윤주가 가상 부부가 돼 모두를 설레게 한 커플 스트레칭으로 관심을 모았던 두 사람이 집들이에서 결국 입맞춤까지 하게 될지 관심이 주목된다

또한 이날 박명수의 국민MC 삶이 그려진다.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최고의 MC 자리에 있는 박명수의 삶을 보여주기 위해 주변 멤버들은 물론 동료 연예인, MBC 예능국장까지도 발 벗고 나서 도왔다고 한다.

특히 박명수는 대한민국의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국민 MC로서 멤버들을 이끌고 직접 프로그램 기획 및 촬영에 임했는데, 향후 예능계를 뒤흔들 엄청난 소재로 모두를 혼란에 빠뜨렸다.

한편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키스 벌칙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키스 벌칙 과연 상대는 누구였을까",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벌칙 키스, 진짜 뽀뽀 했어",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벌칙 키스, 박명수 첫 키스 주인공은 여자맞아?",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키스 충격적인 집들이 현장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