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윤지 어머니 "너도 스캔들 나서 검색어 1위 좀…" 폭소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1-18 09:38


이윤지 스캔들

이윤지 스캔들

배우 이윤지의 엄마 정진향 씨가 딸의 스캔들 소식을 듣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7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배우 이윤지의 어머니, 가수 박현빈의 어머니인 정진향-정성을 자매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지의 어머니 정진향 씨는 "'왕가네 식구들' 인기를 실감하냐"고 묻자 "6.25 때 난리는 난리도 아니다"라며 "인기를 실감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언니 정성을 씨는 "'왕가네 식구들'은 남자들도 다 본다"며 "노래 강사계에서 제가 더 유명했는데 이제는 동생한테 러브콜이 많이 온다"고 밝혔다.

또 이윤지의 어머니 정진향 씨는 "스캔들 하나 없는 딸의 이미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나는 배우 지진희 같은 사람이 좋다. '그런 배우들과 스캔들 나서 검색어 1순위 좀 해봐라'라고 말 한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윤지 어머니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윤지 어머니 입담 대박", "이윤지 박현빈 사촌이었구나", "이윤지 어머니 스캔들 쿨하네", "이윤지 엄마 위해 스캔들 크게 한 번 나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윤지는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왕광박 역으로 출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