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글 화제에 난감 "번잡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1-15 18:57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글 화제에 난감

'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글 화제에 난감'

패션 매거진 에디터 겸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이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를 비평한 글이 화제를 모으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곽정은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번잡한 오전이었다"라며 곤혹스러운 감정을 표했다. 또한 "네이버 실검(실시간 검색어) 담당자님 저 좀 내려주세요…아흥", "실검 3위에 올라있는 내 이름… 왜죠?"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곽정은은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를 겨냥한 듯한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다.

개리는 이날 자정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노래 가사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노골적이고 선정적인 내용을 담아 19금 판정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곽정은은 "오늘 밤 화제 된 저 뮤비는 미학적으로 정말 옳지 않다. 그게 의도였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의도도 아니었을 듯"이라는 글을 남겼고 한 트위터리안의 "콘셉트가 분명하면서도 분명하지 않은 느낌 같다"는 의견에 "너무 분명해서 오히려 상상력을 뭉개버리죠"라고 단호하게 평가했다.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글에 네티즌은 "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 이해된다", "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글 나도 동참", "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글 미학까지 운운할 것 있나?"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는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XX몰라', '술 취한 밤의 노래' 등의 수록곡들도 10위권 내에 진입하는 등 음원차트를 싹쓸이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