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영, 8년만에 지상파 복귀 "긴장되고 떨려"...가슴골 의상 '눈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1-15 16:55


이민영, 8년만에 지상파 드라마로 복귀

'이민영, 8년만에 지상파 드라마로 복귀'

8년 만에 지상파 드라마로 복귀하는 배우 이민영이 과감한 의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민영은 15일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나만의 당신' 제작발표회에 참석,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이민영은 "8년 만에 지상파 드라마를 촬영한다고 하니 촬영 전날 정말 잠이 안 올 정도로 긴장되고 떨리고 설레더라"라며 지상파 드라마에 복귀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좋은 스태프와 동료 배우들 덕에 자연스럽고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 즐겁고 행복했다"며 환한 미소를 지어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어깨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변함없는 미모를 뽐낸 이민영은 가슴부위가 시스루로 된 타이트한 레드 원피스를 입고 과감히 가슴골을 노출시키는 의상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민영 복귀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민영 복귀 하는군요", "이민영 복귀 다소 늦은 것 같기는 하지만 이제부터 열심히 활동해서 앞으로 좋은 모습 계속해서 보여주세요", "이민영, 지상파로 복귀하네요. 드라마에서 캔디 역할을 맡은 건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만의 당신'은 자신을 둘러싼 시련을 이겨내고 제화 회사 이사로 성장해가는 커리어 우먼의 삶과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사진제공=스타엔>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