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단장 김미혜) 신년음악회가 오는 2월 5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클래식을 비롯해 라틴음악과 팝, 영화 주제곡을 아우르는 풍성한 레퍼토리로 새해의 꿈과 희망을 선사한다.
지휘자 김 봉이 이끄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음악을 통한 소통과 창조'를 모토로 국내 음악계에 새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전 세계를 무대로, 관객과 소통하는 음악을 지향하며 클래식 뿐 아니라 아시아 및 유럽 등 세계의 월드뮤직, 팝, 영화음악, 가요 등의 다양한 레퍼토리를 보유하고 있다. 전통적인 오케스트라와 현대적인 밴드를 겸한 형태로 자체 편곡을 통해 자신들만의 독특한 매력과 색채를 구축하고 있다.
문화사각지대에 있는 시민들을 위한 자선음악회를 비롯해 하이 서울 페스티벌, 행복 서울콘서트, 종교인 평화회의가 주최한 자선음악회, 6.25 전쟁 60주년 기념 평화콘서트, 그리고 매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정기연주회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R석 15만원, S석 10만원, A석 5만원, B석 3만원, 4인 패키지석 50%할인(단, B석 제외), 2인 커플석 30%할인(모든 등급). 문의 영음예술기획(www.iyoungeum.com), (02)581-5404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