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에어 진마켓'
진마켓은 진에어가 지난 2012년 하반기부터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한 온라인 마켓으로, 매년 두 차례씩 정기적으로 진에어 항공권을 특별가에 판매하고 있다.
이에 이 기간 동안 진에어는 국내외 13개 노선과 항공권을 국제선 기준으로 홈페이지 대비 최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많은 여행객들의 눈과 귀를 쫑긋하게 했다.
특히 국내선 항공권(김포-제주)은 편도당 3만4,100원(항공운임 1만8,000원) 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진에어는 2014년 상반기 진마켓 오픈을 기념해 '대박로또 5/12', 'SNS 그린라이트를 켜줘'와 같은 홈페이지 및 SNS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국내 및 국제선 왕복 항공권, 문화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진마켓은 봄, 여름을 앞두고 진에어가 운항 중인 중국, 동남아, 일본, 대양주 등의 지역에 항공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진에어 진마켓 항공권 할인에 네티즌들은 "진에어 진마켓, 들어가봐야겠어요", "진에어 진마켓, 10시부터 오픈한다고 하던데...", "진에어 진마켓, 올라온 항공권이면 엄청 싼 건가요?", "진에어 진마켓, 가끔 이렇게 행사해주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각 노선 및 탑승 기간에 따라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변경될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출발일 기준으로 3월1일부터 8월31일까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