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현선, 발레 원장·패션디자이너·CEO까지…스펙·외모 '완벽'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1-13 16:17


박현선

'박현선'

타블로 딸 이하루의 발레 선생님으로 등장한 박현선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가수 타블로와 딸 하루양은 발레를 배우기 위해 발레학원을 찾았다.

이때 직접 하루양을 가르친 박현선 원장은 뛰어난 발레 실력과 발레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등 방송직후 박현선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현선은 세종대 대학원에서 무용학 박사 과정을 수료한 재원으로 인터넷 쇼핑몰 CEO 겸 패션디자이너 겸 발레 학원 원장으로 일하고 있다.

앞서 박현선은 2010년 케이블채널 FashionN '스타일배틀로얄 TOP CEO 시즌2'와 tvN '화성인 엑스파일', Mnet '더 아찔한 소개팅' 등에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박현선은 지난해 6월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비키니 사진이 화제를 모으며 '비키니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몰이를 했다.

박현선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박현선이 발레 원장도 하고 있군요", "박현선에게 하루는 정말 짧을 것 같네요", "박현선은 두 가지 일을 하고 있군요", "박현선은 몸매가 좋아서 쇼핑몰 CEO겸 모델로 활동하고, 전공을 살려 아이들에게 발레도 가르치고...부럽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