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우 이영진 '펫토리얼리스트' 합류...지나와 함께 애견라이프 공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4-01-10 12:45


사진제공=온스타일

배우 이영진이 온스타일의 트렌디 펫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 '펫토리얼리스트'에 새롭게 합류한다.

이영진과 크림이(차우차우) 그리고 가수 지나와 그의 반려견 '토끼(보스턴테리어)', 홍대광은 11일 방송하는 '펫토리얼리스트'5화에 처음 등장할 예정이다.

펫족 천만 시대, 펫과 함께 라이스프타일을 영위하는 펫족들을 위해 온스타일이 기획, 제작한 '펫토리얼리스트'는 당초 4화 제작이 예정되었지만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4화를 더 연장, 총 8화로 마무리 지을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애견 '크림이'와 함께 여행, 화보촬영 등 일상의 많은 부분을 함께 하고 있는 이영진의 애견 라이프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 가수 지나는 말썽꾸러기 보스턴테리어 '토끼'와 함께 <펫토리얼리스트>에 출개될 šœ연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리얼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나는 지난 크리스마스, 자신의 SNS에서 토끼를 남자친구라 칭하며 엄청난 애정을 과시할 정도로 소문난 애견인으로 알려져 있다.

함께 합류하기로 한 홍대광은 "올해 초 신규 앨범 발표를 앞두고 열심히 준비 중이다. 혼자 생활하고 있는데 외롭고 힘들 때마다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하는데 이렇게 '펫토리얼리스트'에 합류하게되서 기쁘다"고 전했다.

연출을 맡은 김혜영 PD는 "기존 출연자와 더불어 새롭게 합류한 지나와 토끼, 이영진과 크림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일상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공개된 출연자 외에도 반려견을 사랑하는 수 많은 셀러브리티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온스타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