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쫄쫄이 수트 입은' 초특급 울트라 꽃미남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08 15:30


김수현 슈퍼맨

'김수현 슈퍼맨'

'외계인' 배우 김수현이 '슈퍼맨'으로 변신한 패러디 포스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극 중 외계에서 온 남자 도민준 역을 맡은 김수현을 초능력을 발휘하는 '슈퍼맨'에 비유한 패러디 포스터가 등장했다.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의 UCC 포스터 콘테스트코너에 게재된 슈퍼맨과 김수현을 합성한 패러디물에는 슈퍼맨 수트를 입은 김수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지우에 온 지 400년', '초특급 울트라 꽃미남' 등의 문구로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또한 이밖에도 영화 '맨 오브 스틸'을 패러디한 '맨 오브 민준' 등 다양한 캐릭터로 분한 패러디물이 게재되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SBS콘텐츠허브의 '별에서 온 그대' 웹PD 권민아 과장은 "최근 드라마 '별 그대'가 인기가 있다는 걸 네티즌 분들의 이런 패러디물에서 더욱 느끼게 된다"며 "다시 한 번 이렇게 멋진 패러디물을 제작해준 네티즌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준이 마치 슈퍼맨처럼 또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알고보니 슈퍼맨과 닮은 듯?",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도민준도 좋아할 듯", "김수현 슈퍼맨, 천송이의 수호천사다",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잘 어울리는 듯", "김수현 슈퍼맨, 초특급 꽃미남 슈퍼맨이다",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쫄쫄이 수트 잘 어울린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