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직장-가정, 장소불문 응원 간다"…신청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2-25 17:08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무한도전' 응원단이 2014년 국민들에게 힘과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할 '대국민 응원'에 나설 예정이다.

24일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한도전'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무한도전'이 여러분께 작은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무한도전'의 응원이 필요한 곳을 알려주세요"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무한도전 응원단'은 2014년 있을 대한민국의 크고 작은 행사를 위해 야심차게 출범한 장기 프로젝트다. 2014년에는 제 22회 소치 동계올림픽, 2014 브라질 월드컵,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등 대형 스포츠 경기들이 예고 되어 있는 만큼 이를 대비하기 위에 멤버들은 구슬땀을 흘렸으며 지난 9월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 간의 정기전에 응원단으로 참가한 바 있다.

이에 '무한도전 응원단'은 신년맞이 행사로 직장이든 가정이든 장소를 불문하고 응원을 필요로 하는 곳을 방문해 국민들에게 힘과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힘찬 응원이 필요하다면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우리집에서도 기를 받을 수 있나요",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으로 2014년 힘차게 출발할 수 있을 듯",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빨리 신청하러 가야겠다",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가능한 많은 곳에서 긍정 에너지 받을 수 있길",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큰 스포츠대회 뿐만 아니라 국민들에게 응원 전하는 따뜻한 마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