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은성-서태지 일상 "'응사'는 우리들 이야기라 안 볼 수 없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12-25 15:59


이은성-서태지 일상 공개

'이은성-서태지 일상 공개'

서태지는 24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에 "메리 크리스마스 호호호(Ho Ho Ho)"라는 제목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다.

서태지는 "어제 신비주의 사진은 좀 웃겼어? 나 멀쩡한 사진은 별로 없지만 그런 사진들은 엄청 많아 우울해지면 전화해. 그런데 드라마들 잘 안보나 봐? 어제 나의 드라마 패러디는 바로 눈치 못 채던데? 사실 나도 TV는 거의 못 보는데 얼마 전 '상속자들'이랑 '응사'만큼은 본방사수를 했지"라고 밝혔다.

이어 "'상속자'는 안방마님 덕분에 재미있게 잘 보았고 '응사'는 우리의 젊은 시절 이야기라 안 볼 수가 없지"라며 최근 아내 이은성과 드라마를 함께 보고 있음을 알렸다.

서태지는 또 "특히 윤진이는 신기하게도 딱 그 당시 너희들의 모습을 그대로 닮아 있더라고. 스타일이며 표정이며 그 불같은 성격 그래서 미소 지으며 잘 보고 있어. 근데 내 변기통은? 이제 내도 '응' 좀 싸게 변기통 돌리도"라고 덧붙이며 응답하라 열혈 팬임을 인증했다.

이는 서태지가 본방사수 했다는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김성균 분)가 여자친구 조윤진(도희 분)을 위해 비어있는 서태지 집을 방문해 변기통을 뜯어온 것을 언급한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은성-서태지 일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은성-서태지 일상, 알콩달콩 잘 사나보다", "이은성-서태지 일상, 서태지 진짜 귀엽다", "이은성-서태지 일상, 응사폐인답다", "이은성-서태지 일상, 안방마님 때문에 드라마 강제 시청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