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야세 에리' 김정엽, 패배에도 포털 실검 장악 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21 20:51


에오스 인벤 아야세 에리

경기는 패배했지만 '아야세 에리' 김정엽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등장하며 이슈의 중심에 섰다.

21일 나이스게임TV가 온라인으로 생중계한 'ZOTAC NLB WINTER 2013-2014' 16강 B조 2회차 1세트에서 에일리언웨어 탑이 물 흐르는 듯 한 운영으로 러브라이브를 확실히 제압하며 1승을 기록했다.

규정 위반으로 밴 카드를 사용할 수 없게 된 에일리언웨어 탑은 러브라이브에게 렝가-리신-엘리스를 선택 금지 당한채 1세트를 시작했으나, 레넥톤 '가랑로' 이경민이 쉔 '성진갓' 이성진에게 솔로 킬로 퍼스트 블러드를 따낸 덕분에 분위기를 반전 시켰다. 결국 넥서스를 파괴한 에일리언웨어 탑은 2:0 스코어로 승부를 마쳤다.

반면 '아야세 에리' 김정엽은 4세로 부지런히 탑과 미드, 바텀을 오갔지만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 바론 스틸까지 실패한 자르반 4세 '아야세 에리' 김정엽의 러브라이브는 크게 벌어진 격차 때문에 본진 수비마저 어려운 상태였다.

그러나 패배에도 '아야세 에리'라는 닉네임를 사용한 김정엽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등장하며 이슈의 중심에 섰고, 이와 더불어 NLB 또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11월 8일 MMORPG 에오스 인벤 홈페이지가 열린 뒤 에오스 게임과 관련된 수많은 정보가 업데이트되고 있어 게임팬을 즐겁게 하고 있다.

에오스는 MMORPG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에오스는 대지역 4개, 솔로인던 5종, 파티인던 6종, 레이드인던, 전장 및 길드전을 아우르는 방대한 콘텐츠와 5개 직업의 선택적 캐릭터 육성이 특징인 웰메이드 게임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