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지성 베드신, 여배우와 리얼 스킨십 '예비신부 이보영 어쩌고'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9-23 08:33


지성 베드신

'지성 베드신'

예비신랑 지성의 베드신이 공개됐다.

지성은 9월 25일 첫방송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에서 재벌 2세 민혁 역을 맡아 지독한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드라마 스틸 사진에는 지성의 리얼한 베드신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지성은 편안한 차림으로 여배우와 함께 편안한 듯 야릇한 리얼 베드신을 선보이고 있다. 침대 위로 올라온 연인을 지긋이 바라보기도 하고, 여자친구 위로 올라가 상남자의 매력을 보이기도 하며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선보이고 있다.

지성은 인격 빼고는 다 갖춘 재벌 2세 민혁 역으로 순정 억척녀 황정음(유정 역)과 독한 사랑을 나눌 예정이다.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로 9월 25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한편 지성은 오랜 공개연인 이보영과 27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보영과는 미리 스페인에서 웨딩촬영 및 달콤한 여행을 다녀온 지성은 KBS2수목극 '비밀' 촬영에 전념할 예정이며, 이보영은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후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

지성 베드신 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지성 베드신, 이보영 어쩌고", "지성 베드신, 이보영 질투유발", "지성 베드신, 저 연인을 황정음이 죽게하나?", "지성 베드신, 로맨틱한 상남자 매력 풀풀 이보영 부러워", "지성 베드신, 이보영 드라마 모니터링 많이 할듯"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