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오종혁 문라이트, 야간매점 등록...초간단 레시피 '군침'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9-06 15:18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가수 오종혁의 야식메뉴 '문라이트'가 야간 매점 메뉴로 등극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 '해피투게더3'에서 '세기의 라이벌' 특집으로 클라라와 박은지, 이정, 오종혁이 출연해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야간매점에서 오종혁은 생라면과 문어 다리를 섞어 만든 초간단 레시피 '문라이트'를 선보였다.

'문라이트'는 잘게 부순 생라면에 문어다리 조각과 라면 스프를 한 봉지에 넣고 흔들면 완성 되는 초간단 요리이다.

오종혁은 "집에서 밤에 맥주 한잔 마시던 중 생라면을 먹다가 갑자기 문어발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섞어봤다"며 '문라이트'의 탄생 비화에 대해 전했다.

'문라이트'를 맛본 MC유재석은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음식이 아주 좋을 것 같다"며 극찬했다. 이어 박은지 역시 "중독성이 있다"며 "한번 먹을 땐 모르는데 자꾸 생각이 난다"고 평가했다.

오종혁의 '문라이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종혁의 문라이트, 간단하면서도 저녁에 먹으면 좋을 듯 하네요", "오종혁의 문라이트 맛있어 보이기는 하지만, 진짜로 문어 때문에 많이 질길 것 같아요", "오종혁의 문어라이트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문어다리 사러가야겠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오종혁의 '문라이트'가 50번째 야간매점 메뉴로 선정됐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