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상순♥이효리 결혼…네티즌 "김동률 정재형 제주도 목격담 있더니…"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9-01 17:10


이상순♥이효리 결혼

'이상순♥이효리 결혼 극비리 웨딩마치'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1일 결혼식을 올렸다.

1일 이효리와 이상순은 오후 1시경 제주도 별장에서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예식 없는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다.

철통 보안 속에 치러진 결혼식장 속 모습은 인공미는 철저히 배제된 채 자연을 고스란히 이용한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이효리는 꽃화관을 쓴 채 심플한 멋을 살린 웨딩드레스를 선택, 심플함도 섹시미로 승화시킨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효리와 이상순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 이효리 결혼했네. 결국 오늘이었군요. 계속 날짜를 모른다고 해서 언제하나 궁금했는데... 행복하시길", "헐 오늘 이효리 결혼했어요? 뭔가 믿기질 않네요", "드디어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군요. 효리 언니의 모습을 사진으로 나마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오늘 결혼을 하셨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남편이 잘 해줄 꺼라 믿습니다.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 사세요", "토요일 저녁, 제주도 애월에서 김동률 정재형씨 봤다는 지인의 연락이 왔었는데. 이효리의 결혼 때문이었군요. 행복하세요. 축하드립니다"등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을 축하는 글들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의 소개로 처음 만나 지난 2011년 7월 재능기부 프로젝트 싱글 '기억해'를 작업하면서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한 이효리와 이상순은 2년여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을 마치고 부부가 된 이효리-이상순 커플은 신혼여행을 겸해 둘만의 특별한 여행을 떠날 것으로 전해졌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