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완규 짬아저씨'
가수 박완규가 '푸른거탑'에 짬아저씨로 출연한다.
'푸른거탑 제로'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은 31세 최고령 훈련병 역의 이준혁, 잔머리의 신(神)이자 1급 관심병사 역할을 맡은 김동현, 악마조교 역의 장지우, 독일출신 교포 2세로 자원입대한 근육질의 훈련병 손담비(파스칼 디오르 분), 스스로 조폭출신이라 우기는 트러블메이커 윤진영, 명문대 학생회장 출신이지만 알고 보면 1급 허당인 이영훈 등이다.
또한 여기에 최종훈의 동료 병사가 아닌 짬아저씨(부대의 음식 찌꺼기를 수거해 돼지 등의 사료로 쓰는 사람)역으로 박완규가 활약할 예정이다.
이에 연기력을 갖춘 새로운 출연진을 공개한 '푸른거탑 제로' 제작진은 2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최종훈의 입대 동기 역할을 맡은 이준혁, 이영훈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과거 출연작에서 보여준 인상 깊은 연기 장면과 이들의 각오를 담은 영상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의 말미에는 록커 박완규가 부대의 음식물 찌꺼기를 수거하는 짬아저씨로 출연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푸른거탑 제로' 민진기PD는 "푸른거탑의 재미는 공감의 소재인 군대 이야기를 얼마나 참신하게, 얼마나 리얼하면서도 재기발랄하게 풀어내느냐에 달려 있다. 최고의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배우들의 조합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했다. 9월 11일 오후 11시 첫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