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워게이밍, 모든 타이틀 연결하는 '통합 프리미엄 계정' 발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5-31 14:35


워게이밍은 모든 타이틀을 하나의 온라인 환경과 커뮤니티로 연결하기 위해 추진중인 '통합 프리미엄 계정(Unified Premium Account)' 서비스를 발표했다.

통합 프리미엄 계정은 워게이밍의 모든 게임 타이틀에 적용되며 경험치 및 크레딧 생성률의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월드 오브 탱크'에서 프리미엄 계정을 구매하면, '월드 오브 워플레인(World of Warplanes)', '월드 오브 워십(World of Warships)' 및 앞으로 출시될 워게이밍의 다른 게임들에서도 같은 계정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통합 프리미엄 계정 서비스는 '월드 오브 워플레인'의 공개 시범 서비스(OBT) 중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용자는 통합 프리미엄 계정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토큰을 무료로 받게 되며 이 토큰은 OBT 중에 게임 속에서 사용되는 골드와 같은 역할을 한다. 곧 출시할 해상 MMO 전략 게임 '월드 오브 워십' 또한 OBT를 시작하게 되면 통합 프리미엄 계정으로 이용할 수 있다.

워게이밍 글로벌 사업부의 안드레이 야란츠 부사장은 "이번 통합 계정 서비스는 모든 게임 타이틀을 연결해 살아 숨쉬는 통합된 생태계로 만들겠다는 워게이밍의 목표를 실현하는 과정 중 하나다"라며 "사용자에게 프리미엄 계정의 혜택과 편리함을 게임 타이틀 전체로 확대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는 어떤 게임이든 더 효율적인 계정 관리를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