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디스 코드, 팬들 아쉬움 달래기 위해 '안울래' 뮤비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4-26 10:40 | 최종수정 2013-04-26 10:40



신예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팬들을 위한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26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데뷔앨범 수록 곡 '안울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데뷔타이틀곡 '나쁜여자'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감한 레이디스 코드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그 동안의 활동모습을 담은 '안울래'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에는 레이디스 코드의 데뷔 때부터의 모든 활동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앨범 발매 전 재킷 촬영장 모습과 뮤직비디오 촬영장면, 녹음실, 대기실에서의 모습, 인터뷰하는 모습 등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영상 중간중간 볼 수 있는 팬 사인회에서의 팬들과 다정한 모습은 발라드 곡인 '안울래'의 잔잔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까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추억이 담긴 뮤직비디오", "너무 감동적이다", "레이디스 코드 계속 응원할게요", "다음앨범도 기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데뷔 타이틀곡 '나쁜여자'로 상반기 최고 신인 걸 그룹으로 떠오른 레이디스 코드는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