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신혜-윤시윤-김지훈-고경표, '강심장' 크리스마스 특집 참여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2-12-14 10:45 | 최종수정 2012-12-14 10:46


사진제공=4HIM엔터테인먼트

1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이웃집 꽃미남'에 출연하는 박신혜, 윤시윤, 김지훈, 고경표가 SBS '강심장' 크리스마스 특집 녹화에 참여했다.

13일 공개된 스틸 속의 박신혜는 강심장 녹화장에 앉아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 옆에 놓인 칠판에는 '몸으로 말해요'라는 앙증맞은 글씨가 적혀 있어 박신혜가 '강심장'에서 어떤 에피소드를 공개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강심장' 예고편을 접한 팬들은 "선남선녀들의 강심장 완전 기대됩니다. 예고편 봤더니 설레어서 잠이 안 오네요" "크리스마스 특집 강심장, 정말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듯! 예고편만 몇 번째 돌려보고 있어요"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박신혜와 '이웃집 꽃미남' 팀이 총출동한 SBS '강심장'은 오는 18일과 25일 2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박신혜, 윤시윤, 김지훈, 고경표가 출연하는 '이웃집 꽃미남'은 은둔생활을 하던 '고독미'가 앞집 남자를 몰래 훔쳐보다가 연하의 꽃미남 '엔리께 금'에게 발각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해 방송된 '꽃미남 라면가게'와 '닥치고 꽃미남 밴드'를 잇는 세 번째 '꽃미남 시리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