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낸시랭, 비키니 차림도 '독특' 파격 홍보

기사입력 2012-06-19 09:22 | 최종수정 2012-06-19 18:19

사심연구소
<사진=낸시랭 트위터>

팝아티스트 겸 방송인 낸시랭이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프로그램 홍보에 나섰다.

낸시랭은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토요일 오늘밤 11시~! 낸시랭의 첫 드라마연기 도전~저도 너무너무 궁금해요! 모두모두 본방사수! 케이블 Fashion N채널 '사심연구소'~! 섹스 앤 더 시티같이 여자 네 명이서 벌이는 연기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낸시랭은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탤런트 주아민, '압구정 가슴녀' 박세미, 연극배우 곽수현과 함께 비키니 차림으로 야외 수영장을 걷고 있다.

특히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한 낸시랭은 비키니 차림에도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고양이 인형 '코코샤넬'을 어깨에 올리고 당당하게 걷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방송 기대할게요" "역시 어디서든 당당한 낸시랭" "비키니 몸매 정말 예쁘네요" "역시 낸시랭 다운 파격 홍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낸시랭은 FashionN의 '사심연구소:남자처방전' 외에도 MBN의 '숫자쇼! No.5'에 MC로 발탁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