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망치소리 요새'는 지난 8일 단행한 '영혼의 강'에 이은 3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 오는 6월5일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총 두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캐릭터의 기본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무기 공격력을 높이고 보다 강력한 마법 속성을 부여 받을 수 있다. 또 원하는 리프트를 열 수도 있으며, 텔라라 전역으로의 순간이동 기능과 탈것 속도 조절 능력 등을 통해 고레벨 이용자로서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외에도, 10인/20인 레이드 크로니클 던전 낚시, 생존 등 신규 전문 기술 PVE, PVP 아이템 등급 상향 시스템 등 대거 추가될 신규 콘텐츠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예고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1차 업데이트 내용이 특히 고레벨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29일부터 오는 6월5일까지 저레벨 이용자들이 고레벨 핵심 콘텐츠인 '차원 조율' 시스템을 즐길 수 있도록 사냥시 경험치를 100% 증가시켜주는 빠른 레벨업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밖에 6월30일까지 16G USB, 반팔 티셔츠 등 '리프트' 한정판 패키지 아이템을 경품으로 건 친구 추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천한 친구가 무료기간 14일 동안 25레벨 달성하는 미션을 성공하면, 성공한 친구의 수에 따라 선물을 준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