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인뮤지스, 신곡 '뉴스' 타이틀 자체 스포일러한 이유는?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2-01-09 10:12 | 최종수정 2012-01-09 10:20


나인뮤지스. 사진제공=스타제국

나인뮤지스가 컴백 전부터 '폭풍 관심'을 받고 있다.

6일 나인뮤지스 미투데이를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과 함께 '뉴스'란 신곡 타이틀이 노출되면서 그동안의 티저 사진과 새 멤버 경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인뮤지스는 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타블로이드 형식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는데, 상단에 노골적으로 '서프라이즈 뉴스'라고 신곡 타이틀을 노출시켰기 때문에 '이미지 내 삽입된 영문 기사가 신곡 가사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는 것.

이번 이미지에 삽입된 영문 기사는 "열애설에 휘말린 최고의 K-POP 스타인 케이리가 눈물을 흘리고 있는 파파라치컷이 공개됐다. 눈물로 엉망이 된 얼굴로 보아 결별한 듯"이란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영문 기사를 해석한 글을 올리는가 하면, 이를 토대로 스토리를 추측하는 등 관심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타이틀이 '뉴스'였기 때문에 정말 색다른 시도로 '뉴스'를 전달하고자 했다. 곡 자체가 갑작스러운 이별 통보에 당황하고 상처받았지만, 남자 앞에서는 쿨한 척 마지막 자존심을 지키고자 하는 여자의 아이러니한 심리 상태를 그리고 있다. 이별을 경험해 본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그런 상황을 극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나인뮤지스는 11일 신곡 '뉴스'를 공개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