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룹 원티드, 5년 만에 컴백. 9일 아이유 피처링한 'Like You' 선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1-09 08:52 | 최종수정 2012-01-09 08:53


그룹 원티드의 새 싱글 재킷.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그룹 원티드가 5년 만에 돌아온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통 R&B 보컬그룹 원티드가 5년의 긴 공백을 깨고 오는 20일 정규 3집 '빈티지(VINTAGE)'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9일 선공개 싱글 '라이크 유'로 귀환을 알렸다.

선공개 싱글의 타이틀곡인 '라이크 유'는 원티드의 멤버 전상환과 하동균이 공동으로 작곡하고, 이번 앨범의 공동 프로듀서인 최갑원이 작사를 맡은 곡으로, 작곡가 PJ의 세련된 편곡이 더해진 포근한 느낌의 어쿠스틱 앙상블이다.

특히 최근 가요계의 대세로 떠오른 아이유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이크 유'와 함께 수록된 '디스 송(This Song)'은 정규3집의 Intro이자 원티드의 아이덴티티와 같은 곡으로, 오랜 시간을 서로 의지해온 멤버들, 항상 곁에 있어준 팬들, 그리고 원티드를 기억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바치는 곡이기도 하다. 멤버 하동균과 작곡가 이종훈이 공동 작사하고, 하동균이 직접 작사한 이 곡은 김재석의 섬세한 보컬과 하동균의 격렬한 감성 보컬이 어우러지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원티드 정규 3집의 제작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수십번의 수정녹음과 재편곡을 통해 탄생된 앨범이다"며 "원티드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적 감성과 멤버들의 수준 높은 보컬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