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걸그룹 데뷔할 뻔한 배우 고아라, 9일 디지털 싱글 발매. 그 노래 실력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1-09 08:38 | 최종수정 2012-01-09 08:39


배우 고아라.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2012년 충무로 최고의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는 고아라가 디지털 싱글 'Now!'를 발표했다.

9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디지털 싱글 'Now!'는 오는 2월 2일 개봉 예정인 영화 '파파'에서 고아라가 여주인공 '준'으로 열연을 펼치며 선보인 노래 3곡이 담겨 있다.

또한 이번 싱글은 영화 '파파'의 음악감독을 맡은 인기 작곡가 김형석이 프로듀싱, 가족 코미디 장르의 재미와 감동, 극중 상황과 잘 어우러진 음악들을 미리 만날 수 있으며, 영화 속 상황이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는 만큼 모두 영어 가사로 구성함은 물론 가수 제이가 작사를 담당해 더욱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Now!'는 경쾌한 비트와 귀에 감기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서블한 모던락과 팝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곡으로, 고아라의 상큼한 보컬이 더해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더불어 한 소녀의 꿈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고아라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표현, 영화 속 '준'의 우여곡절 많은 성공기를 압축해서 보여주는 'Little Girl Dreams', 어쿠스틱한 분위기의 타이틀 곡을 따뜻하고 담담한 느낌으로 새롭게 편곡한 'Now!(Medium Ver.)'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고아라의 변신이 돋보이는 영화 '파파'는 미국으로 도망간 톱스타를 찾다 불법체류자가 돼버린 매니저 '춘섭'(박용우)과 동생들과 헤어지지 않기 위해 법적 보호자가 필요한 '준'(고아라)이 미국에서 생존을 위해 가족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 가족 코미디 영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영화 파파.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