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GV, '마이웨이' 3D 입체사운드 시사회 및 예매이벤트

이예은 기자

기사입력 2011-12-14 09:52


영화 '마이웨이' 포스터.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홈페이지를 통해 장동건과 오다기리 조 주연의 블록버스터 '마이웨이' 3D입체사운드 시사회 및 예매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사회의 경우,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이 댓글 응모시 추첨을 통해 총 140명을 선정하고 19일 오후 8시 3D입체사운드관에서 개최하는 '마이웨이' 시사회에 초대(1인 2매 시사초대권)할 예정이다. 또 20일 오후 4시까지 '마이웨이'를 3D 입체사운드로 사전 예매하고, 3D 입체사운드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50명을 선정해 상영 당일 CGV영등포에서 이용할 수 있는 CGV콤보 이용권을 증정한다.

CGV 3D입체사운드는 현존하는 최고의 사운드 시스템으로, 탁월한 현장감과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크린 후방, 벽면을 비롯한 천장까지 최대 84개의 스피커를 통해 음원의 방향성과 거리감을 섬세하게 전달함으로써 모든 좌석에서 최고의 사운드 명당자리라 일컫는 '스윗스팟'(Sweet Spot)을 실현시킨다.

이밖에도 CGV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페라의 유령:25주년 특별공연'과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페라의 유령'은 21일까지 예매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오페라의 유령' OST(10명)와 명품 뷰티 브랜드 '겔랑'의 기프트 세트(10명)를 증정한다. 또, 오다기리 조 주연의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의 예고편을 28일까지 감상하고, 영화가 기대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4명을 선정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싸인이 담긴 OST와 영화 '고백' DVD 선물세트를 선사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29일까지 북클럽 이벤트도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영화 예매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20명을 선정해 원하는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12월에는 '트와일라잇 시리즈' 마지막권인 '브레이킹 던'을 포함, 총 8종류의 다양한 도서가 준비되어 있다. 참고로, 본 이벤트는 예매시마다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2012년 1월 4일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에 발표된다.
이예은 기자 yeeune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