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범수, 데뷔 이래 최대 규모 전국 투어 진행! 사생활 공개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1-08-16 09:16 | 최종수정 2011-08-16 09:16


김범수.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범수가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최근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를 명예 졸업한 김범수는 오는 20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겟올라잇쇼-내가 범수다!'를 진행한다. 현재 공연 개최가 확정된 도시는 서울 청주 인천 수원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일산 창원 천안까지 무려 12개 도시에 달하며, 콘서트에 함께 하는 관객 수만 약 7만 명으로 추산된다. 자신의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 것.

김범수는 이번 공연에서 새롭게 편곡한 자신의 히트곡 및 OST 퍼레이드는 물론, '제발' '님과 함께' '희나리' '늪' '여름안에서' 등 '나가수'에서 선보였던 레퍼토리까지 함께 선사할 계획이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관객과 함께 즐기는 코너도 준비돼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김범수는 마치 '나가수' 방송 처럼 자신의 히트곡이 무작위로 적혀진 대형 룰렛을 준비했다. 현장에서 선정된 관객 대표가 직접 룰렛을 돌려 선곡된 노래를 즉흥으로 부르는 방식의 이벤트가 마련돼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영상도 있다. 상상을 초월하는 유쾌한 인간 김범수의 실체와 사생활이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만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범수는 2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겟올라잇쇼-내가 범수다!' 공연 연습에 매진 중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