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에이핑크, '몰라요' 활동종료! 업그레이드된 깜찍걸로 활동재개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1-06-15 08:25


에이핑크. 사진제공=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핑크가 '몰라요' 활동을 마무리했다.

에이핑크는 수줍고 설레이는 첫사랑의 감성을 노래한 '몰라요'로 데뷔, 싱그럽고 상큼한 매력을 뽐내 '무공해돌' '요정돌'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인기를 끌었다. 이들은 지난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몰라요' 활동을 마무리했다.

멤버 중 김남주는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다. 시원섭섭하다"며 "'몰라요'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우리도 정말 즐겁게 활동했다. 내일이면 또 무대에서 '몰라요'를 부르고 있을 것만 같은데 벌써 후속곡 준비를 하다니 믿겨지지 않는다"고 밝혔다.

에이핑크는 일주일간 휴식을 취한 뒤 '잇 걸'로 후속 활동에 돌입한다. 데뷔 앨범 '세븐 스프링스 오브 에이핑크'의 세 번째 수록곡인 '잇 걸'은 MC몽의 히트곡들과 쥬얼리 '패스' 등을 만든 김건우 작곡가의 작품이다. 아르페지오 패턴의 신스와 댄스 비트로 톡톡 튀는 소녀들만의 또다른 매력을 표현한 스위트 신스 팝 장르의 곡이다. 좋아하는 남자친구에게 당당하고 직접적인 고백을 하는 내용을 담은 재미있고 반복되는 가사 표현이 포인트.

소속사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잇 걸'을 통해 '몰라요' 활동 때와는 또 다른 에이핑크만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깜찍한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멤버들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