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자랜드 하프타임 공연, 연속 경품행사

류동혁 기자

기사입력 2015-01-23 09:40 | 최종수정 2015-01-23 09:40


전자랜드전 하프타임 공연을 펼칠 레이디 티.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는 하프타임 공연을 연다. 23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전자랜드와 오리온스와의 홈 경기에서 그룹 '레이디티(Lady T)'의 시투 및 하프타임 공연이 열린다.

레이디티의 '바보 Boy' 는 쉬운 멜로디와 가사로 누구나 신나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다.

전자랜드 농구단은 이번 시즌 경기장을 찾아 큰 사랑을 보내 주고 있는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25일 홈 경기부터 정규리그가 종료 되는 3월2일까지(총 9경기 대상) 푸짐한 경품 대잔치를 실시한다.

UCC공모전, 홈 경기 미션 달성, 레이디 퍼스트 추억의 댄스 타임,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열광 타임 등 흥미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고, 홈경기 당일 현장에서 참여 할 수 있다.

LED TV, 테블릿 PC, 냉장고, 세탁기, 에어워셔 등 3000만원 상당 가전 제품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 GM 쉐보레 하프 라인 슛 이벤트를 통해 스파크 자동차 1대와 사랑의 슛 이벤트를 통해 400만원 상당 에몬스 가구 세트. 120만원 상당의 캐리어 에어컨, 하나투어에서 제공 하는 선수단과 함께 하는 해외 여행 상품권 및 원마운트 워터파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월화수목금토일 치과 검진권, 삼성 선불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매 경기 증정 할 예정 이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