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학야구연맹, '2020 한국대학야구연맹 시상식' 개최…미코 출신 임하은씨 홍보대사 위촉

김진회 기자

기사입력 2020-10-20 16:22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대학야구연맹(KUBF)이 '2020 한국대학야구연맹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고천봉 한국대학야구연맹 회장, 주성노 이사, 정찬성 이사, 유 덕 이사, 윤정현 한일장신대 교수, 김기철 사무처장, 미스코리아 출신 임하은이 참석한 가운데 19일 여의도 오투빌딩에서 진행됐다.

한국대학야구연맹은 미스코리아 출신 임하은씨를 '제54회 대통령기 대학야구대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공로상은 고천봉 연맹 회장, 주성노 이사, 정찬성 이사, 유 덕 이사, 유정현 한일장신대 교수, 김기철 사무처장이 수상했다.

한국야구연맹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프로 야구에 비해 상대적으로 인기가 저조한 대학야구가 부흥하여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2017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 임하은씨는 "프로야구가 대중 여러분에게 사랑받고 있는 만큼 대학야구 역시 활성화되고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천봉 연맹 회장은 "그 동안 한 두 사람에 의해 주먹구구식으로 운영되어오던 연맹에서 탈피하여 운영 전반에 대해 시스템화 해서 체계적으로 움직일 것"이라며 "침체된 대학 야구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대학야구연맹은 대한야구협회 산하 기관으로 전국 대학 주말리그 운영 및 각종 동아리 야구대회 등 다양한 대회 운영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 중이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