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 다이노스(NC 다이노스 퓨처스팀)가 9일 오후 1시 고양야구장에서 두산 베어스와 2016 KBO 퓨처스리그 첫 주말 특별 홈경기를 펼친다.
9일 경기장 밖에도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1루 게이트 앞에서 MBC아카데미 뷰티스쿨의 페이스페인팅을 받을 수 있고, 인디언 텐트와 장난감으로 꾸며진 '어린이 플레이존'도 즐길 수 있다.
이날 새롭게 단장한 '이마트타운 프리미엄존'도 첫 선을 보인다. 총 36석의 테이블석(1인 1만원)으로 이용고객에게 푸짐한 이마트 식음료를 함께 제공한다. 고양시의 유명 푸드트럭인 '미스터 트럭' 또한 이번 시즌 고양야구장의 먹는 즐거움을 책임진다.
한편 고양 다이노스는 아프리카TV와 손을 잡고 8일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를 더그아웃 VR로 생중계한다. 기존 중계화면과 함께 더그아웃을 360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HMD를 사용한 몰입감 높은 시청도 가능하다. PC와 모바일 아프리카TV에서 고양 다이노스 채널(www.afreeca.com/goyandinos15)로 시청 가능하다.
지난 시즌부터 고양시에 자리 잡은 고양 다이노스는 KBO 퓨처스리그 팀 최초로 주말 경기 유료화를 선언하고 전담 응원단을 운영하는 등 '우리동네 야구단'으로서 다양한 지역밀착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