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74cm·56kg' 장도연, 공효진 옆에서 '뼈말라 각선미' 자랑..기럭지 대결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배우 공효진 옆에서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18일 공효진은 개인 계정을 통해 "성탄절 이브에..12/24"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효진과 이민호는 웹예능 '살롱드립2'에 출연, MC 장도연과 만난 모습이다.

공효진과 이민호는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홍보 차 '살롱드립2'를 찾은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장도연과 나란히 서서 인증샷을 남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프로필 상으로 174cm의 장신인 장도연은 여배우 공효진 옆에서 더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특히 한줌 허벅지를 드러내 놀라움을 안긴다.

한편 오는 2025년 1월 4일(토)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 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 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 분)의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국내 최초로 우주 정거장을 배경으로 해 그 안에서 살아가는 우주인들의 삶을 그리는 스페이스 오피스물의 탄생을 예고하며 tvN의 2025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