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직장어린이집, 대덕구육아종합지원센터 공모전 수상

by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대전공장H KIDZ어린이집이 지난12월16일 대전시 대덕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주관한2024숏폼·수기 공모전에서 기관 ‘숏폼(Short-form)’부문 대상,개인 ‘수기’부문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한국타이어 대전공장H KIDZ어린이집은 ‘오는 말이 좋으면 가는 놀이도 좋다!’ 라는 제목으로 어린이집 내 영유아·놀이중심 보육과 관련한 내용의 영상을 제작·출품하여 수상했다.

이와 함께,조지영 한국타이어 대전공장H KIDZ어린이집 교사는 ‘N극S극 놀이의 힘,서로 끌어당기는 놀이’ 라는 제목으로 개인 ‘수기’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민현경 한국타이어 대전공장H KIDZ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직접 놀이와 체험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보육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한국타이어는 지난2010년 본사 테크노플렉스,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대전공장,금산공장에 직장어린이집인H KIDZ어린이집을 각각 설치 및 운영하고 있다.이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할 수 있도록 보육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건강한 미래세대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