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비 더 오르머 패키지' 선보여

by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제주 동남부 지역의 오름을 탐방하는 '비 더 오르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비 더오르머 패키지의 첫번째 시리즈로 겨울 오름의 정취와 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역 전문 사진작가와 동행해 억새나 동백꽃 등 제주 고유의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를 탐방하며 스냅 촬영을 진행해준다. 호텔에서부터 편안하게 차량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피크닉 세트나 부케 등 간단한 촬영 소품도 대여해준다. 패키지 예약 전 사진 작가와 촬영 일정을 확정해야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 100대 오름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수첩과 오름의 매력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유기농 면 소재의 양말 1켤레를 담은 '오르머 키트'도 증정한다.

포근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혜택은 기본이다.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과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수영장 이용이 포함돼 눈앞의 바다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피트니스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2박 이상 예약하면 2박째부터는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리조트 투숙객에 한해서는 자연과 어우러져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표선 해안가를 달리며 상쾌한 아침을 맞는 '선라이즈 런'과 '바이크 라이딩', 이색 명소를 탐방하는 '오늘의 제주'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패키지의 첫 시리즈는 12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비 더 오르머 패키지 출시 외에 인스타그램을 통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2박 이상 투숙한 고객의 경우 개인 인스타그램에 패키지 이용 후기를 올리고 체크아웃 시 보여주면 '뉴트리불렛' 휴대용 블렌더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