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태민, ‘로드 투 킹덤’ 최종회 스페셜 스테이지로 화려한 피날레 장식(로드투킹덤)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태민이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파이널 생방송에 특별 무대로 오른다.

오는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우승팀의 탄생을 앞두고 MC 태민이 준비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08년 샤이니(SHINee)의 메인 댄서로 데뷔한 태민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첫 단독 MC로서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가요계 데뷔 17년 차 선배로서 후배 보이그룹 출연자들과 따뜻한 케미를 형성해 프로그램의 훈훈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대기실에서 출연팀과의 만남에서도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긴장된 현장 분위기를 풀어주었고 후배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선배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최종회에서는 태민이 남성 솔로 퍼포머로서 K-POP 전 세대를 대표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치열한 8주 여정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태민의 스페셜 무대가 더해질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의 최종회는 오는 7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