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우린 혼자가 아니에요” 강재준, 새벽 육아 동지들과 으›X으›X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새벽 시간 귀여운 아들의 모습을 공개하며 육아 중 부모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30일 강재준은 자신의 SNS에 "육아 동지 여러분 오늘도 잘하고 계세요 ^^ 지금 시각 3시 34분, 수유하고 트림하고 눕혔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산후조리원에서 집으로 처음 돌아왔던 때가 생각나요. 그때는 막막하고 궁금한 것도 많았는데 많은 부모님들이 이 시간에 깨어 있다는 사실에 큰 위안을 받으며 지금까지 함께 육아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강재준은 "이제는 혼자보다는 함께 하는 육아가 더 익숙해졌어요"라며 "육아 동지 여러분, 우린 혼자가 아닙니다. 서로 의지하고 궁금한 건 댓글로 물어보며 함께 해결해 나가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라고 덧붙이며 격려의 말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강재준 부부의 아들이 새근새근 잠든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아들의 모습은 아버지를 꼭 닮은 귀여운 붕어빵 외모로 따뜻한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는 2017년 결혼해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결혼 7년 만에 아들을 출산한 이들은 현재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이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