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서현진 주연 '트렁크' 내달 공개…캐릭터 '버니공쥬' 가수 데뷔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 KTV,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 = KTV는 국민과의 정책 소통을 강화하고 참신한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모전은 TV 프로그램과 온라인 콘텐츠 두 분야로 구분되며, 11월 24일까지 응모를 접수한다.
대상 1편, 최우수상 2편, 우수상 4편, 장려상 6편 등 총 13편을 선정한다. 대상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과 상금 1천만원을 수여한다. .
▲ 넷플릭스 '트렁크' 내달 공개 = 공유와 서현진이 '기간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 '트렁크'가 다음 달 29일 공개된다.
8부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렁크'는 김려령 작가가 쓴 동명의 소설이 원작으로, 기간제 계약 결혼으로 만난 노인지(서현진)와 한정원(공유)의
이야기를 그린다.
'우리들의 블루스'(2022), '괜찮아, 사랑이야'(2014)의 김규태 감독이 연출하고, '화랑'(2016)의 박은영 작가가 극본을 썼다.
▲ '선물공룡 디보' 속 '버니공쥬' 데뷔곡 발표 = 콘텐츠 제작사 오콘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선물공룡 디보'에 등장하는 캐릭터 버니공쥬가 데뷔곡 '푸른 꿈의 모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푸른 꿈의 모험'은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설렘과 우정의 소중함을 담은 경쾌한 멜로디의 곡이다.
버니공쥬는 2006년 EBS에서 처음 방송된 '선물공룡 디보' 속 캐릭터로 지난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활동을 예고했다.
jaeh@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