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내일(25일)부터 오는27일까지3일간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피아크 카페엔베이커리’2층 오션가든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The new E-Class(더 뉴E-클래스)’와 ‘The all-new CLE Cabriolet(디 올-뉴CLE카브리올레)’를 전시하는 특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성모터스는 최근 선선한 날씨 덕에 많은 방문객이 찾는 공간이자,여러 브랜드와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부산의 복합문화공간 피아크 카페엔베이커리에3일간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메르세데스-벤츠의 인기 두 차종을 전시하며 브랜드만의 가치와 테마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현장에서 고객 카드를 작성하면 피아크 커피 쿠폰1매와 함께 캡슐 뽑기 이벤트 참여권이 제공되며,이를 통해 다양한 추가 선물이 증정된다.이에 더해,당일 계약 시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이, 10월 내 출고까지 마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메르세데스-벤츠 드라이버 세트,▲메르세데스-벤츠 우드 수납 박스,▲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 등으로 구성된 캠핑 용품 세트가 증정된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는"가을철 나들이객이 증가한 시점에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발길이 크게 는 피아크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차종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브랜드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태원 에디터 tw.kim@cargu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