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 분양 임박

by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도 오산시 양산3구역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 견본주택을 오는 18일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는 지하 2층~지상 23층, 12개 동,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의 총 970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타입별 세대수는 ▲84㎡A 736세대 ▲84㎡B 168세대 ▲84㎡C 66세대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가 들어서는 병점역 인근은 대형 건설사 아파트 브랜드들이 공급될 예정으로 향후 약 1만2000세대가량의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1호선·GTX-C(예정)·동탄트램(예정) 트리플 교통망 환승역인 병점역 이용이 편리하다.

주변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양산초가 위치하며 단지 인근에 (가칭)양산1중학교가 신설될 예정(2027년 3월)이다.

삼성전자 기흥·화성 캠퍼스와 수원캠퍼스, 평택캠퍼스 등이 단지 인근에 있고 LG전자가 포함된 진위일반산업단지도 근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는 전용면적 84㎡A 타입은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다. 주방과 식당, 알파공간을 활용한 효율적인 주방 동선과 수납공간을 갖췄다. 안방 드레스룸에도 창문이 설치돼 채광과 환기가 가능하게 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개인PT실 등의 운동시설과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작은도서관, 티하우스, 경로당 등이 마련된다.

'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의 견본주택은 양산동 22-1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