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해준, ♥김승혜와 결혼 앞두고 문제 터졌다 "PD에 지적 받아"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THE 맛녀석' 멤버들이 김해준의 '라디오스타' 활약에 섭섭함을 토로했다.

11일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통 큰 특집으로 양다리통구이와 마라카오위 먹방을 선보인다.

오프닝을 위해 공터에 모인 멤버들은 서로의 의상을 체크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그러던 중 문세윤은 "'라디오스타'에 가서 결혼 썰은 다 풀고 왔더라"라며 김해준에게 서운함을 전하고 김준현도 "집에서 잘 해야지 나가서 그렇게…"라며 아쉬움을 보인다.

이어 김준현은 "담당 PD도 속상해서 담배 피우더라"라며 상황을 몰고가자 당황한 김해준은 "나는 'THE 맛있는 녀석들'이 제일 좋다"라고 해명한다.

하지만 황제성은 "그럼 여기서 맛있는 토크를 우리한테 던져줘야지 왜 라스가서 맛있는 토크를 했어?"라며 추궁을 이어가고, 문세윤도 "라스에서 구라 선배님이 물어보는 건 술술 다 대답하더라. 우리가 묻는 건 "아 그게 아니고…."라며 말도 안하고"라며 몰아붙인다.

멤버들의 놀림에 진땀 뺀 김해준은 "오늘 질문을 하면 피하지 않고 답을 하겠다"라는 공약을 내세우며 어디서도 밝힌 적 없는 결혼식 이야기를 공개한다. 하지만 결혼식 이야기는 더 큰 파장을 불러오고 결국 김해준이 백기를 들었다는 후문.

김해준이 직접 밝힌 결혼식 비밀 이야기와 그를 뒷목 잡게 만든 이유는 무엇일지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된다.

앞서 김해준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승혜와의 첫 만남부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결정적 계기, 프러포즈 등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해준은 김승혜와 1년 열애 끝에 오는 10월 13일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회는 이상준, 축가는 조혜련과 이창호가 맡는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