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후드 뒤집어 써도 '여신 포스' 고현정 "겨울 추위 이겨내야지"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고현정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고현정은 9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올 겨울 정말 추울 거라고 함!!! 이겨내야지 더위도 추위도!!! 힘 주소서!!!"라는 글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그녀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낸 사진들로 겨울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사진 속 고현정은 크림 컬러의 두툼한 니트와 화이트 패딩을 착용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룩을 제안했다. 그녀가 선택한 니트는 두툼한 짜임으로 포근한 느낌을 강조했고, 여유롭게 흐르는 실루엣이 고현정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그녀가 착용한 화이트 패딩은 부드러운 곡선과 볼륨감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더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았다.

고현정은 사진 속에서 손톱을 살짝 물어뜯는 귀여운 포즈로 팬들과의 친밀한 소통을 이어갔으며, 내추럴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낸 모습으로 따뜻함을 전했다. 그녀의 여유로운 자세와 잔잔한 미소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고현정은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와 SBS 새 드라마 '사마귀'에 출연을 확정지어 바쁜 일정을 예고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