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성형 안했다" S.E.S 유진, 자연미인 인증 "6학년 때 얼굴 똑같아"(유진vs태영)[종합]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유진이 자연 미인임을 인증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유진VS태영'에는 기태영과 유진이 자신의 집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꾸며졌다.

이날 기태영과 유진은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자신들만의 '꿀템'을 소개했다.

책장을 살펴보던 두 사람은 첫 인연이 됐던 드라마 '인연 만들기' 대본집을 보며 첫만남을 추억했다.

유진은 "(드라마) 끝날 때 쯤 사귀었다. 후반기에"라며 "그 누구도 플러팅하지는 않았다"라고 회상했다.

기태영은 "그때 제가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고 이럴 때가 아니라 대화 한 마디도 안해봤다"면서 "유진이를 만나고 내가 많이 열렸다"라고 덧붙였다.

유진은 "사호성 결여였다"라고 장난을 친 뒤 "진짜로 그때 다가가기 힘들었다. 분위기가 '말 걸지 마' 이런 분위기? 제가 먼저 다가간 걸로 하겠다"라고 이야기 했다.

또 유진은 자신만의 추억 창고도 소개했다.

유진은 "나 10대 때"라면 사진 앨범을 펼쳤다. 제작진들은 "너무 예쁘다"라고 감탄했고, 유진은 "6~8학년 때다. 이런 거 보면 정말 똑같지 않냐. 이때부터 많이 안 변한 것 같다"라고 말해 자연 미인임을 인증했다.

앞서 유진은 과거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얼굴에 손을 댄적이 없다"며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다.

유진은 "성형수술은 물론 시술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며 "진짜 안했다. 사실 입술에 콤플렉스가 있어서 '입술을 해볼까' 상담을 해본적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S.E.S 출신 배우 유진과 배우 기태영은 1년 6개월 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1년 7월 결혼, 슬하에 두 딸 로희와 로린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각종 가족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