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 육즙수지X과즙세연 잘못된 만남 폐기엔딩, 하이브 방시혁 친해도 벗방 미화 안돼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잘못된 만남의 끝은 폐기엔딩이었다.

'육즙수지' 이수지와 BJ 과즙세연의 영상이 결국 폐기처분됐다.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 측은 이수지와 과즙세연의 예고편 영상을 영구 삭제하고, 본편도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최근 '취하면 사칭범'에는 이수지와 과즙세연의 만남이 담긴 예고편이 공개돼 논란이 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수지는 "지금 보니까 거울보는 것 같다"며 과즙세연을 반겼고, 과즙세연은 자신의 연매출이 30~32억원 정도 된다고 뽐냈다.

이수지는 쿠팡플레이 'SNL코리아6'에서 과즙세연과 방시혁 하이브 의장의 만남을 패러디해 화제를 모았다. 방시혁과 과즙세연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즈의 한 거리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받았다. 당시 두 사람 모두 '하이브 사칭범을 잡는 과정에서 알게된 사이이며, 과즙세연이 미국 여행을 와서 식당 예약 등을 부탁해 방시혁이 도와준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과즙세연의 의상과 표정까지 주목받을 정도로 이목이 쏠렸고, 이수지는 그를 완벽하게 복사한 디테일한 패러디로 큰 반향을 이끌어냈다.

그러나 이수지와 과즙세연의 콘텐츠가 예고되면서 순식간에 여론은 뒤집혔다. 소위 '벗방'이라 불리는 자극적인 콘텐츠를 내세운 여캠BJ를 굳이 방송에 올릴 이유가 있냐는 것이다. 네티즌들은 '음지 문화를 양지로 올리지 말아달라', '풍자가 아니라 이슈몰이였나'라는 등 실망감을 드러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