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예쁘구나 우리 교" 송혜교, 절친도 감탄한 빛나는 미모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송혜교가 내추럴한 매력 속에서도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25일 송혜교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스마일 이모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혜교는 블랙 컬러의 의상을 입고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냈다.

특히, 송혜교의 미모에 절친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 뮤지컬 배우 옥주현은 "아따 이쁘구마 우리 교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핑클의 이진 또한 "왜케 이쁘냐"라며 공감했다. 송혜교의 절친이자 헤어스타일리스트 주형선도 "와우 쌩얼 뷰티"라는 댓글로 거들며 찬사를 보탰다.

한편, 송혜교는 영화 '검은 사제들'의 후속작 '검은 수녀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는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으로, 송혜교의 차기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송혜교는 최근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프랑스 파리 내 한국 독립운동 유적지를 알리는 안내서를 기증하며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